나그네 놀이터 미러:: 나그네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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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번 여관
여울령◆cPUZU5OGFs
2020-02-14 17:16:22
2020-03-03 14:04:33
0 여울령◆cPUZU5OGFs ID : 6b0e3be7
2020-02-14 17: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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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iiiiiiiiiiiiiiiiiii圭圭圭〃:≠     i:::::::/牛≠ ̄ /仆 ___/ //      У .ノ
         iiiiiiiiiiiiiiiiiiiiミ圭圭://      }:/少'''"  ../爻圭圭≦ィ'"
         iiiiiiiiiiiiiiiiiiii . ̄ ̄ヽ:::....     /爻≧、    {羽夊ニ圭彡\
         iiiiiiiiiiiiiiiiiiii圭圭圭气_________ ´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圭

【CoC 연재판의 규칙입니다,상세한 것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중요】 0. 아래에 적혀져 있는 규칙들은 반드시 『읽어야 할 것』들이므로 귀찮으시더라도 부탁드립니다.

1. 캐릭터의 행동 선언은 @를 붙여주시고,대사는 ""를 붙여서 부탁드립니다.
(AA 콘솔을 키지 않거나 키거나 상관없이 ""는 반드시 캐릭터의 대사로 간주합니다.)

2. 글을 끝맺기 전에 추가로 행동과 대사할 것이 있다면 마지막 줄에 +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의 행동이나 대사 끝에는 ◇를 붙임으로서 행동과 대사가 끝났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예시: “여기는 너무 좁은걸…“ + / “그렇다면 이 곳에 무엇이 있는지 봐볼까?“ +
@KP,이 좁은 곳에 무엇이 있는지 관찰을 굴리겠습니다 ◇ / 키퍼: 허락합니다,주사위 굴려주세요.)

3 CoC를 할 때마다 가려받지 않고 제한없이 받고 있으니,마음껏 즐겨주세요.
단,한계 인원 수는 4명이기에 세션을 진행할 때 4명이 꽉차있다면 롤플레잉 할 수 없습니다.

4. 기본적으로 크툴루의 부름 RPG에서 지켜야하는 룰과 매너를 지켜서 즐겁게 합시다!
6378 【서브 KP】◆GoEDOTflqI ID : a346e839
2020-02-26 01:33:45
・탐사자는 1라운드에 【3 포인트】 분의 「행동 포인트」를 「이동」 「공격」 「기타 기능」에 분배해 행동한다.
 ex) 3칸 이동 (이동×3포인트)
    2칸 이동 (이동×2포인트) ⇒ 근접공격 (공격×1포인트)
    1칸 이동 (이동×1포인트) ⇒ 근접공격 (공격×1포인트) ⇒ 1칸 이동 (이동×1포인트)
・「공격」 과 「그 외 기능」은 같은 라운드 내에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 이동에 대해서
・탐사자는 자신의 턴에 행동 포인트를 1 소비해서 1칸 이동할 수 있다.
・이동방향 변경은 행동 포인트를 소비하지 않는다.

■ 공격에 대해서
・공격은 크게 근접/투척/총격으로 분류된다.
・무기에 설정된 공격 횟수만큼 행동 포인트를 할당할 수 있다.(부지깽이⇒1회 권총⇒3회)
・투척은 3칸 앞까지가 사정거리, 총기류는 체스판 끝에서 끝까지 닿지만, 공격 대상과의 사이에 장해물(아군, 벽 등)이 있을 경우에는 공격할 수 없다.

■ 부위 노리기에 대해서
「부위 노리기」를 선언할 경우,【패널티 다이스를 하나 받고】 굴려서 성공하면 노린 부위에 따라서 다음의 효과가 발생한다.
머리: 데미지에 +1D6
팔: 상대가 STR×5에 실패한 경우, 가지고 있는 무기를 떨어뜨린다. 여러 번 공격하는 적은 공격 횟수 –1
다리: 이동 선택 가능 횟수 –1 (3번 맞추면 그 자리에서 움직일 수 없게 된다.)

■ 회피 행동에 대해서
・라운드 개시 전에 「회피 집중」을 선언했을 경우,그 라운드의 첫 회피 판정에서 【보너스 다이스를 하나 받을 수 있다】.
 다만 행동 선택은 이동밖에 선택하지 못하며 행동 포인트는 2가 된다.
・회피 집중을 선언하지 않았을 경우, 【2칸 이상 떨어진 공격】에 대해 회피 행동을 할 수 없다.


■ 기타 기능에 대해서
・기타 기능은 예외를 제외하고 1회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타 기능을 선택한 라운드에는 공격을 선택할 수 없다.
・기타 기능으로 통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다. 그 외의 행동은 키퍼에게 선언해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것.
 응급처치: 자신・인접한 자를 1D3 회복. 기절한 자는 눈을 뜬다. 실패했을 경우에만 행동 포인트를 한번 더 소비해서 다시 선택 가능.(3번째의 경우에는 DEX 1/2의 타이밍이 된다.)
 의료: 행동 포인트를 2 소비하여 인접한 자를 2+1D3 회복. 기절한 자는 눈을 뜬다. 자신은 치료할 수 없다.
 정신분석: 인접한 자의 일시적인 광기 상태를 회복. 장기적인 광기인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완화시킴.
 관찰: 성공했을 경우, 적이 사용하는 무기, 상태 등을 알 수 있다.
 도약: 성공했을 경우, 다른 탐사자 혹은 적을 뛰어넘어서 그 앞 칸으로 이동할 수 있다.

전투 하우스 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