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놀이터 미러:: 나그네판
처음 50 최근 50 전체 보기
9번 여관
미리내◆KHDZFrSRcI
2019-08-25 12:14:25
2021-09-02 12:52:28
0 미리내◆KHDZFrSRcI ID : 6118F366
2019-08-25 12:14:25
나그네 규칙 0 나그네 판은 대한민국의 법을 준수하며, 나그네들은 예티켓을 지켜주길 바란다.
나그네 규칙 0-1 나그네들은 다른 판을 이용할 시 다른 판의 공지를 준수하길 바란다.
나그네 규칙 1 '친목'은 허용하나 다른 이들을 배척하는 '친목질'은 엄격히 금지한다.
나그네 규칙 2 외부 사이트 언급은 자유이나, 관계를 끌고 오는 것은 금지한다
나그네 규칙 3 규칙 ②에 의거하여 나그네들은 외부 사이트의 닉네임 사용을 금지한다.
나그네 규칙 4 나그네들은 어그로 출몰 시, 일일이 먹이를 주지 않고, 발견 시 바로 운영자에게 신고 바란다.
나그네 규칙 5 직접적인 성행위, AA 상의 젖꼭지, 성기 노출 금지, 일정 이상의 잔혹한 표현은 성인판에서만 허용한다.
나그네 규칙 6 나그네 판의 규칙들은 문장적인 의미로만 해석할 수 있고, 그 외는 일절 금지한다.
나그네 규칙 7 정치/사회/종교 이슈 관련 이야기는 엄격히 금지한다.
나그네 규칙 8 역사 관련 이야기는 허가하나, 정치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이야기는 엄격히 금지한다.
나그네 규칙 9 연재주/극장주는 자신이 연 연재 판/극장 및 여관에 통하는 규칙을 넣을 수 있으나, 기존 규칙의 수정을 금지한다.
나그네 규칙 10 나그네들은 처음 들어오는 초보 나그네들에게 친절해질 것, 질문이 들어올 시 대답해주어야 한다.
나그네 규칙 11 이 규칙들은 문제가 발생했을 시 토론을 통해서 수정하는 것만을 허용한다.


- 용어 정리

1. 연재 판/극장 : 주제글을 열어, 글을 적거나 앵커를 걸어 지속적으로 글을 쓰는 것을 '연재 판/극장'이라고 일컫는다.
1-1. 연재 판/극장을 연 나그네를 연재주/극장주라고 부를 수 있지만, 이를 강요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한다.
2. 여관 : 나그네끼리 잡담하는 공간을 '여관'이라고 일컫는다.
2-1. 여관을 연 나그네를 여관주라고 부를 수 있으나, 이를 강요하는 것은 규칙 1-1번 째와 동일하다.
3. 나그네 : 나그네 놀이터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일컬으며, 연재 판/극장, 여관 구분 없이 모두 '나그네'라고 일컫는다.
4. AA : 아스키 아트라고 읽으며, 그림을 문자로 표현한 것을 'AA 및 아스키 아트'라고 일컫는다
516 여울령◆JSN8X5.Us. ID : fcdc2da0
2019-08-28 21:54:31
                     ____ ,,_
                 , <ニニニニニニニニニ〕iト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_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斗 ≦     〕iト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iト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ァ ―r、―::::::":\ニニニニニニニ|
                ..:::::_/、   i:|丶:::::::::::::::::丶ニニニニニ'
           _...'::::::i|::/ 心_  _i{--\:::::::::::::::::i|:〕iト _/
           /:::7:::乂!_ヒリ'''i{   ら:ト ,::::\::、::::::::::ヽ
          _ 斗z―― , ,  丶  ゞ ' ∥:::|!:∧i:|::::::::::'
     __,rニニニ!  ー7      ー― " ,:::::|!_ィ/'Y::::::::::::',
    √  /ニニニニ|  ーj{ \.ゝ       ./:::::}!   |::::::::::::::'
    ノ,   iニニニニニ、  7ー<\__   -= /::::/:|!   .!::::::::::::::|
   _}!    寸ニニニニニア  { /: :∧     ./:::/\ 、__::::::::::::::::!
  〈 \     ー―"ノ、   i|./: :/ ',   ./:イ   \  丶::::::::::|
.  〉   丶   斗匕ヽ \ /: :/       '    /: : \ }! 、::::::|
.  Ⅵ        〉 \  7: /    _    /:_: :斗―"  Ⅵ:!
   )、      /   }  ):/        ィ: /       ∨
.  r /乂     ス_ _ イ /: {         /: :/  / __  .∨
.  |/    _ イ / ∥ ./ \、___  イ: : :ィ _/ ´    `  丶
  j'     __/   7 /    ー――― " /     _斗―<⌒ 、∨
  、  γ  〈  i{ ,            /_ 斗- /      ヽ  :}!
  ∧      7 .| ,              ィ    /           }! /
  〈  ー―    7 |!         /   /'ヽ / /     }!./
.  }_     .ィ/| |!         7  ,/   } Y      〈i{
여울령◆JSN8X5.Us
・・・━・・・━・・・━・・・━・・・━・・・━・・・━・・・━・・・━・・・━・・・━・・・━・・・━・・・━・・・━・・・━・・・━

이 스레의 515 마도카를 앵커 받으면 우선, 평범한 여고생, 하지만 그 뒷 사정이 있다 ?

혹은, 정말로 평범한 여고생, 아니면 아예 대놓고 뭔가가 있다고 과시할 것 같습니다.

마도카라는 캐릭터는 제가 유일하게 본 애니메이션이기도 하므로, 잘 이해하고 있거든요.


캐릭터를 이해하는 것이, 오리지널 캐릭터성을 만드는데 있어서 첫 걸음입니다.

즉, 원작의 캐릭터성을 이해한다면, 오리지널 캐릭터성을 만드는 것도 어려운 일은 아니라는거죠.

반대로, 원작의 캐릭터성이 너무 강력하면, 그에 잡아먹혀져 버리는 경우가 있으니

저처럼 애니메이션이나 원작을 안보고 AA를 사용하는 쪽이, 오리지널 캐릭터성 구축에 유리할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