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놀이터 미러:: 나그네판
처음 50 최근 50 전체 보기
66번 여관
이름없는 나그네
2020-02-19 13:05:33
2020-07-30 03:47:22
0 이름없는 나그네 ID : 6a46edb2
2020-02-19 13:05:33
                | ̄``''- 、
                |      `゙''ー- 、  ________
                |    ,. -‐ ''´ ̄ ̄`ヽ、_        /
                |, - '´ ̄              `ヽ、     /
              /               `ヽ、ヽ   /
             _/                    ヽヽ/
           / / /   /  /  /            ヽハ
          く  / /!   |   〃 _/__ l|   | |   |  |  | | ||ヽ
           \l// / |  /|'´ ∧  ||   | |ー、||  |  | l | ヽ
           //ハ/ |  | ヽ/ ヽ | ヽ  | || /|ヽ/!  |/  |  ヽ
          ノ / |  |ヽ { ,r===、   \| _!V |// //.  .!  |
         (.  | ||  |l |ヽ!'´ ̄`゙   ,  ==ミ、/イ 川\ |─┘
         ノ ノ | ハ|| |l | """ ┌---┐  ` /  / ||  |
        /   ハ | ヽ ト| ヽ、    |     !   /  / | |  |
        /  ノ |  ! ! | .ハ` 、 ヽ、__ノ   イ / | / ハ.  |
    ┌/)/)/)/)/)/)/)/)/)/)lヽ/_` ー‐‐┬ '/ ./  |./ .| |  |
    |(/(/(/(/(/(/(/(/(/(/..| |-'、\ __/`/ .ハ  |  |  |  |
   r'´ ̄ヽ              | |_ ..ゝ.ハ____レ'ヽ、|  | .|  ハ  |
  / . ̄`ア   こ  乗     .| | __..f´}T'ー、、\ レ'  .|  | |\|
  〉  ̄二)   の  っ     .| |_.二 t_j__ヽ.  ''・J \ |  | .|  |
 〈!   ,... -'   ス  取     . | | _/ \\   /   '.,| / |  |
  | \| |.    レ  っ     .| |ノ   │ \ノ     ',. |  |  |
  |   | |        た    _r'---' ̄ ̄[ ``ヽ、        ',  |  |
  |   | |             >-、__    [    ヽ.      入 |  |
  \.| l.            ヽ、.       [     ヽ.____/ | |  |
    ヽ|.        上海   \    r'       ヽ、    | |  |
환영합니다 익명의 나그네[웃음]입니다. 테스트느낌으로 원하는 만큼
마음대로 쓰시길 권장합니다. 주사위 연습이나 묘사연습 색깔확인 명령어 연습도 마음껏합니다.
아무말이나 해도 좋습니다. 나그네판 규칙만 준수합시다.
43 이름없는 나그네 ID : 1538b472
2020-03-08 22:51:53
이 스레의 42

대지의 보호 [大地保護]: 물리적인 공격으로부터 대지의 힘을 빌려 몸을 보호하는 기능이다.
시전 대상은 본인이나 본인이 아닌 타인에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마력을 5점 사용하는 것으로서
지정한 대상에게 장갑 10점을 확정으로 생기게 한다. 그리고 대지의 장갑은 물리적인 공격을

받으면 예를 들어 장갑 10점이 4점의 공격을 맞으면 6점으로 줄어드는 원리와 같다고 할 수 있다.
시전 시간은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정신력 판정에서 성공할 경우 이성치 감소는 없다.
그러나 언제나와 같이 정신력 판정에서 실패한다면 1D4점을 나온대로 이성치를 감소해야 한다.

대지의 속박 [大地束縛]: 지구에 있는 대지와 정신을 연결하여 권능을 부리는 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토목신의 주먹과 동일하게 흙에서 손이 튀어나와 지정한 상대방을 향하지만
일격을 먹이는 것과는 다르게 상대방을 속박한다는 점에 있어서 다르다고 이야기할 수 있다.

시전 시간은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소모하는 마력은 1D4점,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점수만큼 소모한다.
이 대지의 속박 기능은 1D5+5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동시에 주문의 사용을 막는 효과가 있다.
대지의 속박을 받는 상대방은 시간 [라운드]가 지나면 지날수록 1D5만큼 데미지를 받는다고 할 수 있다.

산림의 숨결 [(山林呼吸]: 대지의 힘을 일정 이상 구역 [이는 탐사자가 RP로
어디어디까지 구현할 것인지 구체적인 표현이 필요]에 구현화하는 기능입니다.
대지의 힘이 구현화된 구역에 있는 탐사자들은 체력과 마력이 회복되며

전원 정신력 판정 주사위를 굴려서 대성공과 극단적인 성공을 낼 경우 이성을 1D5점 회복합니다.
시전 시간은 3라운드가 필요하면서, 지속 시간은 1D5를 굴려서 나온 라운드동안 지속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경우 드루이드인 탐사자가 소모하는 마력은 5점이며,정신력 판정을 굴려서

성공하면 이성치 감소는 없습니다,실패할 경우 이성치는 1D3을 굴려서 나온대로 소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