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놀이터 미러:: 나그네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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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번 여관
주최자◆7K/AzNRvdQ
2020-07-23 21:09:04
2020-07-27 21:58:52
0 주최자◆7K/AzNRvdQ ID : f41f8c19
2020-07-23 21: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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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그네 규칙 0 나그네 판은 대한민국의 법을 준수하며, 나그네들은 예티켓을 지켜주길 바란다.
나그네 규칙 0-1 나그네들은 다른 판을 이용할 시 다른 판의 공지를 준수하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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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그네 규칙 7 정치/사회/종교 이슈 관련 이야기는 엄격히 금지한다.
나그네 규칙 8 창작물에 한해 나그네가 정치색을 밝히지 않는 선에서 정치/사회/종교 소재를 허용한다.
나그네 규칙 9 역사 관련 이야기는 허가하나, 정치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이야기는 엄격히 금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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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그네 규칙 11 나그네들은 처음 들어오는 초보 나그네들에게 친절해질 것, 질문이 들어올 시 대답해주어야 한다.
나그네 규칙 12 이 규칙들은 문제가 발생했을 시 토론을 통해서 수정하는 것만을 허용한다.

자세한 룰은 이 스레의 1-5참조
260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19:36:18
흠흠...
261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36:57
이 스레의 258 일회용 예장은 일부 특수 스킬이나 기믹등으로 주어지는 것을 제외하면 저 5가지만 주어집니다.
순서대로 마력 회복 예장, 정보탐색용 예장, 전투강화용 예장, 판정재굴림 예장(이걸로 정보수집이나 암살 재굴림 가능), 암살방어용 예장의 5가지네요.
262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37:20
기본적으로 모든 예장은 한번 사용하면 그대로 사라지는 일회용입니다.
263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19:37:37
과연
264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19:38:47
그러면 일단 하수인 뽑아놓아야 하니 마정석 하나는 챙겨놓고, 수호부까지 고려하면...거기다 환혹부에 강화부 하나씩?
265 이름없는 나그네 ID : 98123f42
2020-07-24 19:39:43
근데 물량쌓고서 저격질할거면 강화부 필요하려나요
266 이름없는 나그네 ID : 98123f42
2020-07-24 19:39:57
마정석 하나 더받고서 하수인 뽑기짓을해도 좋지않을까
267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40:47
참고로 스킬을 통해 하수인을 소환하는 행위는 행동페이즈의 행동권을 소비하는 행동입니다.
스킬에서 '행동권 소비없이'라는 의미의 문장이 없는한 기본적으로 행동권을 소비하는 행동이라고 봐주세욧
268 이름없는 나그네 ID : 53fd438b
2020-07-24 19:41:01
질문. 하수인 상세 데이터를 볼 수 있나요?
269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19:42:14
첫날 하수인 뽑아놓고 그 하수인에게 뭔가를 시키는 식으로 하는게 낫지 않나 싶어서.

그 후에는 상황따라 예장 뽑든지 해야지.
270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44:20
기본적으로 근접형 고기방패 한종, 후위형 지원공격계가 1종 존재합니다.
사령마술 스킬을 사용할때마다 이  2가지 중 하나를 소환하는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 《클래스》 : 마스터-하수인
┣━━━━━━━━━━━━━┻━━┳━━━━━━━━━━┳━━━━━━━━━━━━━━━━━━━━┓
┃【진명】 : 사역사체              【레벨】 : 15         【얼라이언트】 : 중용/중립
┣━━━━━━━┳━━━━━━━━╋━━━━━━━━┳━┻━━━━━┳━━━━━━━┳━━━━━━┫
┃【근】:D+(25)   【내】:D+(25)     【민】:E+(15)     【마】:E-(05)    【행】:E-(00)    【보】:-(00)
┣━━━━━━━┻━━━━━━━━┻━━━━━━━━┻━━━━━━━┻━━━━━━━┻━━━━━━┫
┃ 【HP】 : 95/65+30  【저장마력】 : 10/10MP  【마력공급 부족】 : 0/5  【령주】:§§§
┣━━━━━━━━┳━━━━━━┳━━━━━━┳━━━━━━━┳━━━━━━━┳━━━━━━━━━┫
┃  【A공】 : 5+1   【B공】 : 7+1   【C공】 : 5     【마공】 : 0      【방어력】 : 1     【마방】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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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八、   _
              __ i斗、ム __ォ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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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マー≦  ゝ .! }マ厶WwイH¨zz、
       /¨ヽ   , - 、  ム `≦ オ:ノ 、 'x,
       マ  i , 、:ム_ ` 、ムゝ-≦三≦、  .ゝ 、
       !  iマ  マ:::::::\_):≧≦ '___)  _ノ-,
       .i  i)≧  マ::::::::::::/ーr':≦:::::::::::::/ 、i'   ./
       .! i!'i .iヘ、 マ:::::::::ト、,イ:::::::::::::::::::/  ノi!  {
       i  ! ヘ 、 `マ::::/__i!::::::::::::::::イ /i´!  .,'
       i  !  ヘ、マ _ マ!  i! ' ¨ ー‐ァ" r' i  .,'
       i  !   `' ゙マi!` 7ェァ、 ‐≦ /  .!  !
       !  i   弋zェx!`-i'二 __  ̄ ̄    i  i
      ./  ,'    、___!-イ!zz '        ! .!
      〉-イ, r' ̄i、 `マ__ノ- ' ,ー--,   i  !
    、 r`, `ノ ., - 、`'、_i イ _:::  、_ i  i
    .マノ } マ マ≧、  `!  i!::/  .У   i!.{  .}
     .ヽゝ、マヘ7-、 `、i!`ー':::!_ イ  ォ- ' ./マイi!
       マヘ マヘ  )  `  イ  rイ  ノ-, 〉 , 'Yi!
        \マ ヘ:`!` 、__,-、__イ  ̄ゝ ¨i!  i.,'《
          i!、マヘ’         マ  ! .,i,' /
          i マヽゝ,        `マ.,' ,' /
          i  `!rム斗、.        i! ,'∧
          !  !ムイ¨!-マ,      .,' //∧
          !  i! マママ:::≧、     ;,'  iイ./∧
         .!  i!  弋込、::::::≫   .斗Ji! マ/.i!
         ノ  i!    “¨`≪::::::≫_/Hイ!  マ/≧,
        マ_  .)        `≪イ!h≫i!  !/:::::≧,
       r'  ,i-'          i:!ム':ii::i!::≫':::::::::::::::イ
      _i -' :i!           “ゞマムマ::::::::::::::::::≪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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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보정】 : 하수인
   ├서번트를 사역하는 마스터가 아닌, 소환수에 속하는 캐릭터。
   └특이사항 없음, 마술회로 스텟 삭제, 저장마력은 [자신의 【마】×2] 계산으로 처리합니다。

┣━━━━━━━━━━━━━━━━━━━━━━━━━━━━━━━━━━━━━━━━━━━━━━━━┫
   【스킬】

  ○괴력(D+):계열:마물
   -일시적으로 근력을 증폭시키는 능력。지속시간은 랭크가 올라갈수록 길어진다。
   -마물/마수만이 가질 수 있는 특성으로, 본디 인간의 사체였지만 마술적인 처치가 가해져 획득했다。
   (타이밍:셋업/소모:10MP)
    전투에 메인으로 참전시 발동가능。
    발동시 해당 전투종료시까지 자신의 【근력】에 +15점의 보정을 가한다。
    효과발동시 전투종료후 자신의 HP를 [5×전투턴수(최소10)]점 차감한다。
   (타이밍:턴개시/소모:1MC)(2/2)
    한 전투동안 최대 2회까지 발동가능。
    발동시 해당 전투턴동안 자신의 B공에 +4점의 보정을 가한다。이 효과는 동일턴 중복해서 발동할 수 있다。
    동일전장에서 2회이상 발동시 발동 1회마다 자신의 HP를 5점 차감한다。

  ○하수인(-):계열:기타
   -특정 인물의 하수인임을 나타내는 스킬。
   -자체적인 자아는 약한편이고 마력패스의 제한이 있기에 할수있는 행동은 제한된다。
   (타이밍:상시/소모:-)
   이 캐릭터는 행동페이즈에 소환한 진영의 행동과는 별개로 [휴식/랜덤습격/혼식]의 행동을 할 수 있다。
   해당 스킬로 획득가능한 행동횟수는 최대 2개가 한계로, 이때 다수의 스킬보유자가 같이 행동할경우
   하나의 행동으로 취급한다。

  ○고기방패(-):계열:부대
   -적의 공격을 최전선에서 막기위한 소모품임을 나타내는 스킬。
   -적의 공격을 감당하는 고기방패가 되어 전투를 계속 이어나가는 장기전용 스킬이다。
   (타이밍:상시/소모:-)
    자신의 HP에 [+30]점의 보정을 가한다。
   (타이밍:효과참조/소모:효과참조)
    자신이 서브/기타로 참전한 전투에서 자진의 메인참전인원이 행동불능이 되었을때, 혹은
    전투중 임의 턴종료 페이즈에 발동가능。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1)MC를 1점 소비하는 것으로 발동, 자신을 메인 위치로 교체한다。
     2)이 스킬보유자를 소비하는 것으로 발동, 자진의 후퇴시 필요로 하는 MC량을 5점 차감한다(중첩가능)。

┣━━━━━━━━━━━━━━━━━━━━━━━━━━━━━━━━━━━━━━━━━━━━━━━━┫
   【장비】

  ○골제무장(분류:무기E):마술적으로 보강된 뼈로 만들어진 무기。
   효과:자신의 A/B공에 +1점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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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클래스》 : 마스터-하수인
┣━━━━━━━━━━━━━┻━━┳━━━━━━━━━━┳━━━━━━━━━━━━━━━━━━━━┓
┃【진명】 : 사역영체              【레벨】 : 15         【얼라이언트】 : 중용/중립
┣━━━━━━━┳━━━━━━━━╋━━━━━━━━┳━┻━━━━━┳━━━━━━━┳━━━━━━┫
┃【근】:E(10)    【내】:E(15)      【민】:E(20)     【마】:E(25)     【행】:E(00)     【보】:-(00)
┣━━━━━━━┻━━━━━━━━┻━━━━━━━━┻━━━━━━━┻━━━━━━━┻━━━━━━┫
┃ 【HP】 : 45/45  【저장마력】 : 50/50MP  【회복량】 : 25점  【마력공급 부족】 : 0/5  【령주】:§§§
┣━━━━━━━━┳━━━━━━┳━━━━━━┳━━━━━━━┳━━━━━━━┳━━━━━━━━━┫
┃  【A공】 : 4     【B공】 : 4    【C공】 : 4     【마공】 : 1+3     【방어력】 : 1     【마방】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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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__..-…'''''''ー-.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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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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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스 보정】 : 하수인
   ├서번트를 사역하는 마스터가 아닌, 소환수에 속하는 캐릭터。
   └특이사항 없음, 마술회로 스텟 삭제, 저장마력은 [자신의 【마】×2] 계산으로 처리합니다。

┣━━━━━━━━━━━━━━━━━━━━━━━━━━━━━━━━━━━━━━━━━━━━━━━━┫
   【스킬】

  ○강마(D+):계열:마물
   -마물로서 가지는 강렬한 마력을 방출하는 능력。일시적으로 자신의 마력을 자신의 허용량 이상으로 증폭시킨다。
   -마물/마수만이 가질 수 있는 특성으로, 자신의 몸을 도외시한 방출이기에 사용할수록 부담이 가해진다。
   (타이밍:셋업/소모:10MP)
    전투에 메인으로 참전시 발동가능。
    발동시 해당 전투종료시까지 자신의 【마력】에 +15점의 보정을 가한다。
    효과발동시 전투종료후 자신의 HP를 [5×전투턴수(최소10)]점 차감한다。
   (타이밍:턴개시/소모:1MC)
    한 전투동안 최대 2회까지 발동가능。
    발동시 해당 전투턴동안 자신의 마공에 +4점의 보정을 가한다。이 효과는 동일턴 중복해서 발동할 수 있다。
    동일전장에서 2회이상 발동시 발동 1회마다 자신의 HP를 5점 차감한다。

  ○하수인(-):계열:기타
   -특정 인물의 하수인임을 나타내는 스킬。
   -자체적인 자아는 약한편이고 마력패스의 제한이 있기에 할수있는 행동은 제한된다。
   (타이밍:상시/소모:-)
    이 캐릭터는 행동페이즈에 소환한 진영의 행동과는 별개로 [휴식/랜덤습격/혼식]의 행동을 할 수 있다。
    해당 스킬로 획득가능한 행동횟수는 최대 2개가 한계로, 이때 다수의 스킬보유자가 같이 행동할경우
    하나의 행동으로 취급한다。

  ○영체마술(D):계열:마술
   -영체의 영적인 힘을 기반으로 발동하는 마술계통。
   -하급 영체로서 그 위력은 약하다。
   (타이밍:상시/소모:-)
    자신의 마공에 +1점의 보정을 가한다。
   (타이밍:턴개시/소모:1MC+@)
    전투에 서브/기타로 참전할경우 발동가능。
    발동시 해당 전투턴동안 공격력(2)의 마공판정 지원공격을 1회 행한다。
    이때, 자신의 HP를 10점 소비하는 것으로 지원공격의 횟수를 1회 추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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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

  ○영적무장(분류:무기E):마술적으로 보강된 비물리적 무장。
   효과:자신의 마공에 +2점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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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1 이름없는 나그네 ID : 53fd438b
2020-07-24 19:45:35
전투 룰 설명에 나온

  *서브 - 자신의 전투 스테이터스 중 하나를 반감해 메인의 스테이터스에 추가하며, 턴개시 페이즈에 MC를 1점 사용하거나
    EX페이즈를 통해 서브참전인원 중 1명이 지원공격을 1회 행할 수 있습니다。

전투 스테이터스는 A/B/C마 공으로 생각하면 될까요?
272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19:46:19
상황따라 물공 / 마공 중 하나를 고르는건가, 흠흠
273 이름없는 나그네 ID : 98123f42
2020-07-24 19:46:58
흐음흐음
274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48:05
이 스레의 271 전투 스테이터스의 경우 【근】【내】【민】【마】【행】【보】의 6가지 스테이터스를 의미합니다.
해당 스테이터스 중 하나를 메인 참전 캐릭터의 스테이터스에 가산하는 것이죠.

예시: 근력이 60인 A가 메인으로, 근력이 40인 B가 서브로 참전해서 B가 A에게 근력을 가산한다면
해당 전투에서 A의 근력을 80으로 계산(40÷2=20이므로 +20)
275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49:31
기본적으로 전투 스테이터스는 근내민마행보의 6가지를, 세부 스테이터스는 HP나 저장마력, ABC마공등을 의미하는것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용어가 전부 체계화된게 아니라 일부 오타도 있을 수 있고요...(떨림)
276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50:23

             __
        〈\,. <´     `>vク、
        ∨:\    i       \
       ∧:::::::\/ ./i!        ヽ
        / ∧::::::::/ ,/イ!  ,   ,  }  ', 、
     ,   ∧:::/ /二iヽ、,ト、 //./i   ,ハ
      ., ,  、 V / .{ヌヘ、 ヾl  /从/ ! /} ヾ、
     , ,、   .iV  ヒソ     rェャフリ   i   、
      ヽ   ', ヽ.    、 iソ ,/}  リ   } 、
       ヾミ、 ヽ \  _   ,イ./ / 从 i リ
          ヽ、 \ ヽ _ - ´.i,' / /リ リ i/i
            } i!ニヽ \ェ-.、,从,/ /  i! !          _
           ,. 亠リ \ヽヌ::::Y       i! !     , -‐ =ニ´
        /   /    } iト--{- 、     i!.,     / _ニ-フ、
         /         i i!::`ヾー.ハ     i!     _/   ノi.〉`
        ./     ,    ! !::::::::::`ヾ..ー-..     /(  /i´
       /     /、   './\:::::::::::::';::::::::',.   /ii   X  l
     ./      /. \/  }>=ァ.┴..._::! /  ヾ、  ヽj
     /     /    ヽ  f´:::rヌ、:::::::::::`i´    ヾ  /
    .〈    ヾ/       Y´::/:::::>=-tイハ     >'"
     \    \       ',イ:::::::::゚::::::::::::::::゚::}.    /
      \    \.    }:ii::::::::::::::::::::::::::::i}  /
        \    \  ,'::ii:::::::::::::::::::::i:::::i}/
         \.   /\'::::::ii::::::::::::::::::::::::::i}
           \ /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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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최자】
 그리고 논의시간도 다 지난 것 같으니 슬슬 다시 앵커를 받으려고 합니다만...
 더 논의하거나 질문하실 점 있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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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7 이름없는 나그네 ID : 53fd438b
2020-07-24 19:50:40
   1)A공 : ATTACK / 기본적인 공격을 의미하는 공격력입니다. B공에 강하고 C공에 약합니다.
    기본치 1(마스터)/2(서번트). [(근력+민첩)÷10]점 상승합니다.
   2)B공 : BREAK / 강력한 일격을 의미하는 공격력입니다. C공에 강하고 A공에 약합니다.
    기본치 2(마스터)/3(서번트). [근력÷5]점 상승합니다.
   3)C공 : COUNTER / 반격을 의미하는 공격력입니다. A공에 강하고 B공에 약합니다.
    기본치 1(마스터)/2(서번트). [(내구 + 민첩)÷10]점 상승합니다.

어디 보자...
세부 스테이터스에서 소수점 이하 단위는 버림인가요?
278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51:34
이 스레의 277 넵, 세부스테이터스는 int형 변수라 소수점 이하단위는 버립니다(아무말)
279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53:00
만약 마스터의 근력이 19일경우 B공은 2+3.8=5.8의 계산에서 0.8부분을 버려서 5가 되겠네요.

더 논의하시거나 질문하실 점은 없으신가요?
280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19:54:31
전 없어요
281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54:33

        _ ... _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ヽ
  ハ//V : ,': : /: : : :l : : : ', : :',∧
. !: lV/: : !: ::,':i: : :l: l: : : !: !: :l ',: ',
 i: :! l': : :!: : i !:_:⊥l_: : :!: !: :!:.l!: :! 
 l: l: :i: : l: : :l,_⊥;_lNV: :,!:/77:.l:l: :! 
  !:.l: :l: :!!: :.i Vzリ /` V イ!'7i:/l:Ⅵ! 
.  l:.ト:.:!:.i:.!: :ト `~´    、'' /:l': l!: :l:l  .     _ /ユ
  ヾ Ⅶl :',: i、        ,ハ: : ll: :ll:i     >.、  `ヽ. `<     _ ,,..
   ヽ Ⅵ: '.,:'>。. ´.。<:.N: : :l !: ! ! > ´  `ヾ.、   v''¨ ̄ ∥ ̄  / _ ,
    /" ̄` ーニニ_ー。7l V: !,> "        i:i _.ノ    ∥   ./_..._
.    i          ̄  ̄           > ´    .li   .i/
.     l                      > -´ ー――---┴---┘
.    i  .. __        ___> ´
    i  -‐ '''7´  ̄ ̄ '.,   ' 、
      ',   /ヽ、     ',   i
     '.,  /  ヽ     i   !
        ヾ'     〉-==ァ-::::<:i
       ヽ_,,ノ::::::::;゛'===。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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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l::::::,
.         / ::::::::';::::::::::::::::::::l!::::::,
        /::::::::::::;l!:::::::::::::::::::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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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최자】
 없는 것 같으니 그럼 다시 예장 앵커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직하-하4는 원하시는 예장을 앵커해주세욧!(중복 앵커 가능)

╋━━━━━━━━━━━━━━━━━━━━━━━━━━━━━━━━━━━━━━━━━━━╋

  ※직하-하4, 이하의 목록 중에서 원하는 예장을 하나씩 선택해주세요(타임을 외치면 앵커를 중단하고 논의시간을 드립니다)

  ○마정석:임의 타이밍에 소모하는 것으로 마스터나 서번트의 저장마력을 20점 회복할 수 있다。
  └총합 × 0
  ○사역마:정보수집 실패시, 사용하는 것으로 정보수집 성공률에 「+10%」보정을 가하고 재굴림할 수 있다。
  └총합 × 0
  ○강화부:전투시 임의 전투턴 턴개시 페이즈에 사용하여 해당 전투턴동안 모든 공격력에 +2보정을 가한다。
  └총합 × 0
  ○환혹부:사용하는 것으로 임의 %판정을 재굴림할 수 있다。
  └총합 × 0
  ○수호부:암살계 스킬/보구 발동시 사용가능, 즉시 해당 스킬/보구에 의한 데미지를 50점 경감한다。
  └총합 × 0

 
282 이름없는 나그네 ID : 53fd438b
2020-07-24 19:54:46
육탄전 사역마의 전투능력을 대강 계산해보면….
대충 A공은 +2 나머지는 +1 정도인가.

@ 마정석!
283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19:55:19
@환혹부

재굴림은 옳다
284 이름없는 나그네 ID : 98123f42
2020-07-24 19:55:40
@수호부


암살당하면 안되니까
285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19:56:56
@강화부

힘으로 눌러야 할 상황이 있을수도 있고
286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19:59:39
  [마정석/환혹부/수호부/강화부]


               _ . . . -. ‐-. . . _       ∥
            , . : ´: : : : : : : : : : `ヽ:`: .、/ヽ  ∥
             //: : : :/: : : : : :ト: : : : :.ヽ:/.、 !  ∥
        〈∨: : : : : : :∥: : : : : :.!:マ : : : :.〈llllliハ  ∥
        〉:./ : : : !: : l: : : : : l : :llllマ : : : : :!lll: :',. ∥
        /:/.: : :l: :l: : :l: : : : : l: : l:!`マ :i: : : :Y: : i ∥
       /:.i: : : :l: :l: :l: !: : l:: ∥: 斗‐i=:i: : : : !: : i/          /
       /: :i: : l :l: :l!:_l!_l: : l: /!´;l l!__ i: l: : : :.! : /       /
.        /: : l: : l :l:´!ⅥⅦ: :lV l.;γT:心Y: : : :.l:./       /
.      / : : l: : l :iγT心マ.:l /′弋:リリ: : : : l/         /
     /: /: : i:i: :VⅦ弋リ  `        i: : : : :i        /
.    /.:.イ: : : l:!:Ⅶマ',`     `. 、   /: : : :./         /
    /:, ' i: : : : l!/l.:ヽ`',    〈   ! /: : : : /l!      ./
  /"  i: : : : :/ .i:i `个s。..  _ー__./: : : : / !      ./
./´    .!: : : :/  ll   ,. =o三三ニ:/: : :; :/  i       /
      l: : :/   ll   ヾ三マ三三 ': : :/!/        /
.       ! : '    i!  _ヽニマ三ニ.i: :./l l:!       i
.      i: :i    `/´ ,/マ:i三ヲi:./ マ!l!       l
      i: i    ∥ ,〃 ヽ!_/'!;  マ! .,,     /
        ` ー   i 〃    // l!  ll、lll j!    '
    γヽ      Vレ '   〃   `   ゞキヾ.、  ,'
    r{ i  ト、    「    ′       / ヾ、 .j
.  Y i i ', /´,i    l!      !      //    ヾi
.  ム ヽヽノニ/.i   .!i   _  _l__  r‐-....' /_    /
.  ! `¨> ´ ハ  / r::´::i':´:::::::`::}::::::::::::::::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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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최자】
 사역마를 제외한 예장 하나씩이라, 아처를 가져서 기본적인 성공률 보정이 있으니 나쁘진 않네요!
 그럼 야루오의 예장을 아래처럼 정해졌습니닷!

╋━━━━━━━━━━━━━━━━━━━━━━━━━━━━━━━━━━━━━━━━━━━╋

  ○마정석:임의 타이밍에 소모하는 것으로 마스터나 서번트의 저장마력을 20점 회복할 수 있다。
  └총합 × 1
  ○사역마:정보수집 실패시, 사용하는 것으로 정보수집 성공률에 「+10%」보정을 가하고 재굴림할 수 있다。
  └총합 × 0
  ○강화부:전투시 임의 전투턴 턴개시 페이즈에 사용하여 해당 전투턴동안 모든 공격력에 +2보정을 가한다。
  └총합 × 1
  ○환혹부:사용하는 것으로 임의 %판정을 재굴림할 수 있다。
  └총합 × 1
  ○수호부:암살계 스킬/보구 발동시 사용가능, 즉시 해당 스킬/보구에 의한 데미지를 50점 경감한다。
  └총합 × 1
 
287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20:03:50
                               ___
                                / : : : : : : : : :\
                             r /: : : : : : : : : : : : ヽヽ/ 〉
                             }': : : :.:i : : : : : :',_',: : ∨ /
                              j: i: :{: :{: i : : :}: :}-}: : :.V
                           ,: :|: :ト、:',: : : :ハ:ノ- !: : :||
                             ,: :/{: :汽:ッヽ/ ''沁ア: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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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Y´ ,:∨//{  |:/ `i
                        {. ヽ{   j/:::::`´::山 j'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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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ォ:::::i:::::::::::/ /    ノ
                 __|{            / .}ミ芥=彡`V   ,
                     } || ___   /___j___ .メ、  /
                     L||f====.r -ー i´  .〃        ./ィィ_    _        --、
               rx .||| i  }´  |   {{       /==-≦rィく     イ /   V
              rミ} ||| |  マr.≦`~T  ̄ ̄ ̄{{ ̄ハ//////} 二}  /  /    .
            rf===┴┴'┴ゝ..// r≦・Yヘ ′ .ィfLrォ---/fツ {0≧=z/  ./     .j
           |ミ=== ニニニ/ /  ア=={ニ芥≦_に二匸==く> { {_______/---./       /
         rf_{_|ー――‐ く /≦ニ|_ ノニニ.ハニニ∨///{ニニマ .| |  {リ   /     /
    rfオ--中..〕_〔 }」    / Y ',乂ニ/ニニ/ニ!ニニ',ー'ニ',ニニ',マ!:LⅣ   /     /
╋━━━━━━━━━━━━━━━━━━━━━━━━━━━━━━━━━━━━━━━━━━━╋
 【주최자】
 그럼 다음은 성배전쟁이 벌어지는 토지가 어디인지를 정해보도록 할까요.
 먼저 대략적인 위치는 .dice 1 6. = 4이네요.
 어떤 이름을 가진 도시인지는 나그네들이 정해주시죠!

╋━━━━━━━━━━━━━━━━━━━━━━━━━━━━━━━━━━━━━━━━━━━╋

 ※위치 다이스
 1.아시아
 2.유럽
 3.북아메리카
 4.남아메리카
 5.호주
 6.아프리카

  ※이 레스로부터 5분간 도시명 앵커(1인당 최대 2개까지 중복가능)
 
288 이름없는 나그네 ID : 98123f42
2020-07-24 20:04:15
남아메리카인가
289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20:04:19
남아메리카...
290 이름없는 나그네 ID : 98123f42
2020-07-24 20:05:01
@산티아고

@로스 산토스(?)
291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20:05:36
@나스카

(이게 도시명 맞는진 모르겠지만)
292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20:05:38
남아메리카면 왠지 아미고 거려야할 것 같다(아무말)
293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20:06:19
@쿠스코
294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20:09:18
여기까지!
295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20:10:08

                               ___
                                / : : : : : : : : :\
                             r /: : : : : : : : : : : : ヽヽ/ 〉
                             }': : : :.:i : : : : : :',_',: : ∨ /
                              j: i: :{: :{: i : : :}: :}-}: : :.V
                           ,: :|: :ト、:',: : : :ハ:ノ- !: : :||
                             ,: :/{: :汽:ッヽ/ ''沁ア: : : }}
                         /: /:ハ:{∧  '    |: : :/;
                           ,: :/: :/{/. > `_´ イ |: /:/
                        i:/: : /    マ=彡_ノ|/:/_
                        | {: :,   Y´ ,:∨//{  |:/ `i
                        {. ヽ{   j/:::::`´::山 j'   |
                                Y::::::::':::::::::::∧/   .!
                           /jォ:::::i:::::::::::/ /    ノ
                 __|{            / .}ミ芥=彡`V   ,
                     } || ___   /___j___ .メ、  /
                     L||f====.r -ー i´  .〃        ./ィィ_    _        --、
               rx .||| i  }´  |   {{       /==-≦rィく     イ /   V
              rミ} ||| |  マr.≦`~T  ̄ ̄ ̄{{ ̄ハ//////} 二}  /  /    .
            rf===┴┴'┴ゝ..// r≦・Yヘ ′ .ィfLrォ---/fツ {0≧=z/  ./     .j
           |ミ=== ニニニ/ /  ア=={ニ芥≦_に二匸==く> { {_______/---./       /
         rf_{_|ー――‐ く /≦ニ|_ ノニニ.ハニニ∨///{ニニマ .| |  {リ   /     /
    rfオ--中..〕_〔 }」    / Y ',乂ニ/ニニ/ニ!ニニ',ー'ニ',ニニ',マ!:LⅣ   /     /
╋━━━━━━━━━━━━━━━━━━━━━━━━━━━━━━━━━━━━━━━━━━━╋
 【주최자】
 흠흠, 대체로 남미스러운 이름들이 많이 걸렸네요.
 지역에 상관없이 아무거나 막 앵커해주셔도 되는데 말이죠.
 그럼 직하는 다이스를 굴려 성배전쟁이 벌어지는 도시의 이름을 결정해주세요!

╋━━━━━━━━━━━━━━━━━━━━━━━━━━━━━━━━━━━━━━━━━━━╋

  ※직하, 1-4 다이스를 굴려주세요.

1.산티아고
2.로스 산토스(?)
3.나스카
4.쿠스코
 
296 이름없는 나그네 ID : 98123f42
2020-07-24 20:11:52
.dice 1 4. = 3

이것만굴리고 연재하러
297 이름없는 나그네 ID : 98123f42
2020-07-24 20:12:00
칫 로스산토스가 아니라니!
298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20:14:14
[3.나스카]



        _ ... _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ヽ
  ハ//V : ,': : /: : : :l : : : ', : :',∧
. !: lV/: : !: ::,':i: : :l: l: : : !: !: :l ',: ',
 i: :! l': : :!: : i !:_:⊥l_: : :!: !: :!:.l!: :! 
 l: l: :i: : l: : :l,_⊥;_lNV: :,!:/77:.l:l: :! 
  !:.l: :l: :!!: :.i Vzリ /` V イ!'7i:/l:Ⅵ! 
.  l:.ト:.:!:.i:.!: :ト `~´    、'' /:l': l!: :l:l  .     _ /ユ
  ヾ Ⅶl :',: i、        ,ハ: : ll: :ll:i     >.、  `ヽ. `<     _ ,,..
   ヽ Ⅵ: '.,:'>。. ´.。<:.N: : :l !: ! ! > ´  `ヾ.、   v''¨ ̄ ∥ ̄  / _ ,
    /" ̄` ーニニ_ー。7l V: !,> "        i:i _.ノ    ∥   ./_..._
.    i          ̄  ̄           > ´    .li   .i/
.     l                      > -´ ー――---┴---┘
.    i  .. __        ___> ´
    i  -‐ '''7´  ̄ ̄ '.,   ' 、
      ',   /ヽ、     ',   i
     '.,  /  ヽ     i   !
        ヾ'     〉-==ァ-::::<:i
       ヽ_,,ノ::::::::;゛'===。ハ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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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l::::::,
.         / ::::::::';::::::::::::::::::::l!::::::,
        /::::::::::::;l!:::::::::::::::::::ll;:::::::,
╋━━━━━━━━━━━━━━━━━━━━━━━━━━━━━━━━━━━━━━━━━━━╋
 【주최자】
 나스카라...왠지 거대한 지상화가 그려진 곳이 많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아무말)
 그러고보니 8시네요. 저도 슬슬 밥먹고 뭐 좀 하러 가봐야 하니 앵커 하나만 걸어놓고 가야겠습니다.

╋━━━━━━━━━━━━━━━━━━━━━━━━━━━━━━━━━━━━━━━━━━━╋

 
299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20:17:44

              _ -‐…・…‐-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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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i{ /.:.:.:.:.:/.:.:./.:.:.ヽ.:.:.:.`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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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i.:.:.:.:.:.:. |.:.:.:.:.:八i.:.:.:.:.:i__/i7
         i| .:.:./ `、.:.:V,:.:.:.:.:.:.:.:.:.:/___j . :.:.:.|7__j{
         i|.:.: 'r‐=ミ、.:.:V,:.:/ .:.:/ ̄7 . :.:.:.i厂~′
         i|.:.:八 Vハ`、 /}ィ‐=ミ /.:.:.:.:.:./.:.:./
        八.:.:\ `´      ri/'ノヽ .:.:.:.:./.:.:./
        〉.:.\.:〈` `     `´_/ .:.:.:.:.:.:.:.: '
.        /{.:.:.:.:/_〉\/ヽ     ア.:.:.:.:.//
        }/〉 ゛  ,,,,V/ ‐=≦ .:.:.://
       //..................八‐i}‐--{.:/i/
.       /................../ ‐==}‐=={(ニ=7⌒ヽ
    /...\........../ ‐=ニ7 ‐=≦ 7   ',
    Y...\.......ヽ/ ‐ ‐=ニ丶‐=ニニ7     ,
    `、 .. )...//‐ ‐=ニ丶‐=ニニr‐‐、    ,
    /`~~´ 'i{ ‐=ニニ ‐=ニニニ/\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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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최자】
 그런고로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연재는...이번 주말은 조금 무리라 다음주 월요일에 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재개일시 까지 걸어놓을 앵커는 바로 성배전쟁이 벌어지는 도시인 '나스카'에
 어떤 영지들이 있는지에 대한 앵커로, 나그네 여러분들이 걸어주신 앵커를 선택지로 하여
 다이스를 굴려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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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20: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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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ノシ   .:'   乂ljノ  {:i      '., .ゞ」;;:ノ    ノ /
           ,Y    :'      λ ヽ{       '.,  /  - 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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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최자】
 기간은 연재가 다시 시작할 월요일 이전까지!(7/27 00:00이전까지)
 그때까지 나스카에서 등장하였으면 하는 영지의 이름을 앵커해주세요!
 10개 가량의 영지들의 이름을 정할 것이기에 범위를 조금 넓게 잡았습니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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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여재 재개일시까지, 나스카에 등장하였으면 하는 영지명 앵커(중복가능)
  ※다음 재개일시는 다음주 월요일 6시 입니다.

 
301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20:23:56
영지의 이름...어떻게 정하는거지
302 주최자◆7K/AzNRvdQ ID : 18ef5113
2020-07-24 20:25:57
이 스레의 301 그냥 무슨무슨 저택이라던가, 호숫가라던가, 폐가라던가, 병원이라던가 하는 식으로 해당 도시에 있을법한 지형지물을 앵커해주시면 되요!
정상적인것부터 노숙자홈센터나 패밀리마트 같은 얘가 왜 영지야 스러운것도 가능합니닷
303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20:33:53
@나스카 지상화 안내소
304 이름없는 나그네 ID : cba100f5
2020-07-24 20:34:11
@ET를 포함한 아타리 게임팩들이 묻힌 장소
305 이름없는 나그네 ID : 53fd438b
2020-07-24 20:38:16
@TCG 숍
306 이름없는 나그네 ID : 59f7399b
2020-07-24 23:11:32
@전망대
307 이름없는 나그네 ID : 474889f9
2020-07-25 01:32:24
@메이드카페
308 이름없는 나그네 ID : 14b58f0a
2020-07-27 19:05:37
대기중...
309 이름없는 나그네 ID : 6244ac7a
2020-07-27 21:58:52
아직 안오셨네